한국인의 78.7%는 인터넷을 통해 뉴스를 접하게 됩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슈를 노출시키는 방법,

바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
...

인터넷 뉴스 속 이슈&화제의 중심 온라인 기사성 광고(CPP)!

하루 평균 2,000,000만(최소 1,000,000만)의 노출을 하고 있으며,
제휴 매체의 기사에 텍스트 또는 이미지(배너 형태)로 노출이 됩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베이스(상담 및 기록), 구매 페이지 또는 본사 페이지로 이동시켜 전환율을 높여줍니다.
...
...
...
...
...

기존 광고주

90% 이상 유지

...일회성 광고가 아닌 6개월, 1년, 5년 꾸준한 연장 계약으로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문제 해결을 친절하고 빠른 피드백으로 최적의 광고 효율 보장

...

PROCESS

01. 상담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광고 진행 내용 협의를 합니다.

02. 설문

광고 일정, 타켓, 집행 내용 확인 후 입금이 진행됩니다.

03. 디자인

참고 레퍼런스 및 소스 전달과 시안 확인 및 수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04. 광고 진행

운영 진행에 필요한 관련 정보를 받고, 운영 방향 및 콘텐츠 등을 결정합니다.

05. 집행 완료

매체를 통해 일정별 광고 집행 완료됩니다.

06. 솔루션

광고 집행 후 데이터 및 보고 DB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DL과 함께하는 언론사